본문 바로가기
로푸드 Raw Food/스무디볼smoothiebowl

바쁜 아침에 뚝딱, 스무디볼

by JABARA 2023. 3. 6.

식사대용으로 좋은 스무디볼

아침 식사를 하는 한 사람으로서, 나는 아침에 스무디를 마시는 것을 이해할 수 없었다.

간식이나 디저트로 할 수도 있지만, 아침식사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식사로 하루를 보충했다.

나는 최소 계란, 토스트 등 끼니가 되는 것을 먹었고,한 시간 후에 배고플 식사는 절대로 원하지 않는다.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 끼


요리 블로거 뒤적이다가 스무디볼을 처음 보았을 때, 나는 나만의 요리를 만들어 볼 호기심이 생겼다.석 달 후, 스무디볼 먹으면서 나는 완전히 스무디볼 매니아가 되었다. 나는 아침에 스무디만 먹으면 된다고 자신 있게 주장한다.

 

그 이유는 첫째, 그릇에 담긴 스무디의 질감은 숟가락 뒤에 달라붙을 정도로 충분히 두껍다. 소베트처럼, 이것은 빨대로 마실 수 있는 어떤 것보다 훨씬 더 만족스럽습니다.

두 번째로, 스무디 위에 속을 채울 수 있는 토핑을 얹는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토핑된 것 들은 우리 모두에게 우리의 음식이 얼마나 맛있게 보이는지 멋스럽다.

 

 

스무디볼안에 바나나 딸기 블루베리 등이 담겨져 있다
바나나 블루베리 딸기 스무디볼


여기 스무디볼은 AI미디저니 플랫폼 활용하여 약간의 시각적인 이미지를 도움 받았다.

 

Recipe

1. 재료 베이스는 냉동 과일 1/2컵과 액체 1/4(, 우유), 그리고 원한다면 요구르트나 땅콩 또는 아몬드 버터 1/4컵이 필요하다. 여기서  블루베리를 혼합, 해바라기, 호박, 그리고 치아 씨앗을 위한 매우 밝은 색감을 연출합니다..

2. 섞다보면 혼합물이 걸쭉할 수도 있지만 괜찮다. 여기서 핵심은 여러분이 올리려는 것들을 지탱할 수 있는 기초를 만드는 것입니다. 딸기, 바나나, 코코넛 플레이크 더미에 버틸 수 있는 스무디볼을 만듭니다.

3. 그릇에 담으세요.


4. 이것이 바로 재미있는 부분이다: 알록달록한 과일 조합을 선택한 다음, 견과류(껍질이 벗겨진 피스타치오 등 선택), 씨앗, 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잘게 썬 다크 초콜릿 등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것을 활용하세요.


5. 이렇게 아름다운 것을 만들었으니 이제 먹어볼까요?

여러 과일이 사용된 스무디볼이 그릇에 담겨있다.
AI 미디저니_스무디볼 사진

 

 

*건강한 스무디볼 즐겨요!

 

건강한 스무디볼(Smoothiebowl) 즐겨요

스무디볼(Smoothiebowl)이란 스무디 볼은 영양가가 높고 맛있는 아침 식사 또는 간식 옵션으로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농도가 더 두껍고 다양한 토핑과 함께

5smoothie.com

댓글


네이버 애널리틱스